Home 아티클 진리를알자 (4)
진리를알자 (4) PDF 인쇄 E-mail
월요일, 16 11월 2009 16:13
성육신 하신 하나님이 우리의 구원자이신 주 예수그리스도임니다.


1.킹제임스성경(KJV)  딤전 3:16

        경건의 신비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개역성경  딤전3:16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그렇지 않다 하는이 없도다. 육신으로 나타나신 되시고....
 
  어느성경이 맞읍니까?

         KJV 하나님이 육신(예수그리스도)으로 나타나신 경건의 신비를 알려주는데, 개역성경은 그는 육신으로 나타나셨다고 함으로서 예수그리스도가 육신으로 나타나신 당연한 것을 말하고 있으므로 하나님=예수그리스도 라는 성경의 신비 교리를 없애 버렸음니다.

         그리고 이것은 신비이지 비밀이 아님니다. 인간의 머리로 이해못하는 경이로운 신비이지 무슨 비밀임니까비밀은 알지 못하게 숨겨진 것인데 그러면 누가 알고 믿겠음니까?
 
2.킹제임스성경  7:59

          그들이 스테판을 돌로 치니 그가 하나님 부르며 말하기를"주예수여,나의영을 받아주소서",하고          개역성경  7:59

           저희가 돌로 스테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가로되 주예수여 내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여기서도 "하나님을"이란 단어를 삭제함으로서  하나님=예수그리스도의 교리를 감추고 있음니다.
 
인간의머리로 어찌 하나님이 예수그리스도인것을 알수있겠음니까?
그래서 사탄 마귀는 사람들의 혼과 영을 장악해 성경을 손질하게 한것임니다하나님이 예수그리스도 인것을 직접 표현하는 장면에서는 보신바와 같은 성경의변개가 아주 은근슬쩍 이루어 것이기에, 하나님의영감으로 쓰신 성경을 성령의 도움으로 한자한자 읽으셔야 이런 변개된 내용을 알수있는것임니다.
 
저도 미국서 Holy Bible 소개 받고   별차이 없네 하고  3년간을 차이점을 밝견못하고 지냈엇음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조금이라도 빨리 사실을 알게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쓰는것임니다. 기도함니다
.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