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초교리공부 1 예수의 증인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 위해선 변해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 위해선 변해야 한다. PDF 인쇄 E-mail
수요일, 03 6월 2009 23:21

5.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 위해선 변해야 한다.

효과적인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려면 구원받기 전과 구원받은 후의 구별된 모습이 사람들에게 보여 져야 합니다. (세상의 일과 성별 된 모습)
이러한 변화 된 모습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서 좋은 간증이 되기 때문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고 “저 사람 교회에 다니더니 예전과 같지 않고 달라졌어!”
하는 말을 들어야 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이렇게 변하였을 때 주님께서 여러 가지 열매에 대한 약속을 하십니다

갈6: 9 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지니, 쓰러지지 아니하면 때가 되어 거두리라.

“낙심하거나 쓰러지지 말라.”그러면 거두리라고 하심니다.

우리가 구령을 처음 할 때 다 성공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때에 낙심하거나 쓰러져 포기하지 않으면, 때가 되어 열매를 거두시게 하십니다.

훌륭한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 위해선 실패한다 할지라도 지속적으로 많은 사람을 구령해야 하는 것입니다.

시126: 5~6 5 눈물로 씨를 뿌리는 자들은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6 귀한 씨를 가지고 나가서 우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의 단들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포기치 말라는 같은 말씀으로 하나님의 말씀인 씨를 뿌렸을 때 그 당시에는 알 수 없으나 언젠가는 단을(열매) 가지고 돌아 오는 것입니다

“눈물로 씨를 뿌린다”는 말씀은 무조건 하나님의 말씀을 의례적으로 전하는 것이 아닌 상대방의 혼을 불쌍히 여기는 열정적인 마음으로 씨를 뿌리는 것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들이 가져야 한 마음가짐 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수의 증인의 태도를 보겠습니다.


  1. 자신의 간증으로 예수의 증인이 될 수 있다.
  2. 예수의 증인이 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3. 예수의 증인은 자신이 겪은 경험을 그대로 전하는 사람이다.
  4. 구원받은 자들이 예수를 증거하기 위해 알아야 할 성경 구절.
  5.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기 위해선 변해야 한다.
  6. 예수의 증인의 태도.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