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초교리공부 2 선교 19과. 선교(Mission)

교회 사진

19과. 선교(Mission) PDF 인쇄 E-mail
금요일, 27 7월 2012 00:04

19과 선교(Mission)

 선교(Mission)는 라틴어 mittere라는 단어가 어원으로 그 뜻은 “파견하다, 보내다”라는 의미이고 사전적 의미로는 “종교를 선전하여 알린다”라는 뜻이 된다. 또한 Missionary(선교사)란 파송된 자, 보냄을 받은자를 뜻한다.

성경에는Mission, Missionary라는 단어는 없으나 마태복음28장에 따르면 하나님께서 구원받은 자들에게 명령하신 말씀이다.

마28:18~20 주님께서 승천하시면서 제자들에게 말씀.

18그후에 예수께서 그들에게 오셔서 일러 말씀하시기를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권세를 나에게
      주셨도다.”
19“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들을 가르치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며
20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보라, 내가 세상 끝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고 하시더라. 아멘.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의 말씀으로  이렇게 선교의 사역을 담당하는 자들과  “세상 끝까지 항상 함께 있으신다”는 말씀은 우리들에게  위로가 되고 용기를 갖게 한다.

행1: 8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그러나 성령께서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능력을 받으리니 그러면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게 증인이 되리라.”고 하시니라.

이 구절은 오순절날 교회가 시작 되기 전 주님께서 구원받은 자들게게 해야할 일을 말씀하시고 지상을 떠나시며 하신 말씀으로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그리스도인들이 잊어서는 안될 주님의 명령이시다.

그러면 우리들이 나가서 전파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