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중앙일보 성경 변개의 역사 (2)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2)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PDF 인쇄 E-mail
화요일, 05 5월 2009 13:56

하나님 자신께서 어린 양이 되셨다 - 창 22:8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아브라함이 가로되 아들아 번제할 어린 양은 하나님이 자기를 위해서 친히 준비하시리라 하고 두 사람이 함께 나아가서

 

아브라함이 말하기를 "내 아들아, 하나님께서 자신을 번제에 쓸 어린 양으로 마련하실 것이라." 하고 두 사람이 함께 가더라.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이 선지자라고 말씀하셨는데(창 20:7) 개역성경대로라면 그의 예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 자리에서 마련해 주신 것은 숫양(ram)이었지 어린 양(lamb)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아브라함의 예언은 신약에 와서 "세상 죄를 제거하는 하나님의 어린 양"(요 1:29)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성취되었으며, 그 어린 양은 바로 하나님 자신이셨다. 을 사용한 위대한 복음 전파자들은 이 구절을 들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이신 사실을 강력히 증거해 왔다. 그러나 개역성경으로는 그 어린 양이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알 수 없게 된다.


 

예수님께서는 땅에 계시는 동시에 하늘에 계실 수 없는가 - 요 3:13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하늘에서 내려온 자 곧 인자 외에는 하늘에 올라간 자가 없느니라

하늘에서 내려온 이, 곧 하늘에 있는 인자 외에는 아무도 하늘로 올라간 자가 없느니라.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과는 달리 한 번에 한 군데 이상의 장소에 계실 수 없다고 판단했는지 "하늘에 있는 인자"에서 "하늘에 있는"을 없애 버렸다. 이 구절은 예수님께서 니코데모에게 자신의 무소부재성을 말씀하신 구절이다. 그런데 성경 변개자들은 예수님의 무소부재하심을 믿을 수 없었다. 니코데모와 대화하시는 당시 땅에 계신 예수님께서 어떻게 동시에 "하늘에" 계실 수 있는지를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이다(NIV에도 동일하게 삭제되어 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몸을 입고 땅에 계시는 동시에 하늘에 계셨다.

  이것은 거듭난 그리스도인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거듭난 순간 우리의 몸은 땅에 있지만 우리의 영은 하늘에 있게 되었다.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천상에 함께 앉히셨으니}(엡 2:6).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현재 몸으로만 주와 떨어져 있는 것이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다. {성경을 상고하라. 이는 너희가 성경에 영생이 있다고 생각함이니, 그 성경은 나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음이라}(요 5:39). 그런데 개역성경은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증거하는 구절들을 변개시키고 삭제시켰다. 개역성경이 변개된 것은 바로 마귀의 영에 의해서라는 사실을 명확히 깨달아야 한다.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등 참조 바람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